반응형

2022/05/22 3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재방송 다시보기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보러가기 공식영상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출연진 #같은예능 #넷플릭스 #티빙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요약 정보 및 프로그램 정보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재방송 방송시간 및 본방송 편성정보 - 본방송 바로보기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공식영상 회차정보 보러가기 시청률 및 방영일정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출연진 및 게스트 정보 재방송 공식영상 예고편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다시보기 구독정보 실시간 반응 네이버 토크 다음 TV톡 각양각색의 이유로 운동을 멀리했던 운동꽝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공식영상 티저 예고편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공식영상 티저 예고편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프로그램 방송정보 방송..

티비 다시보기 2022.05.22

넷플릭스 티빙 계정 공유로 저렴하게 보는 방법 (웨이브, 왓챠, 디즈니플러스)

지금은 OTT의 전성시대입니다. 넷플릭스를 시작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지금은 티빙이 유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통신사 혜택으로 한 달, 세 달 동안 무료로 잘 쓰고 있었는데, 가입비를 한 명씩 들고 매달 내려다보면 꽤 많습니다. 플랫폼마다 재밌는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기에 한곳만 보기에는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여러개를 다보기에는 비용이 어마무시합니다. 한곳만 보더라도 1만 오천원이 훌쩍넘습니다. 다보려면 십만원이 넘어갑니다. 그래서 친구나 가족과 OTT 계정을 공유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한계가 있고 카톡 오픈채팅등으로 일일이 파티원을 찾는것은 귀찮고 신뢰문제도 있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그레이택, 위즈니등의 넷플릭스 계정 ..

팁과 정보 2022.05.22

내일 재방송 다시보기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보러가기 공식영상 회차정보 방송시간 시청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 같은드라마 웨이브 · ..

내일 현세에 자살자가 많아지면서 이승과 저승의 균형이 무너질 위기해 처하게 되면서 위기를 관리하고자 저승에 특별위기 관리팀이 새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팀은 이승으로 건너와 자살위험도가 높은 사람들을 특별히 관리하게 되는데 그 임무는 바로 죽고 싶지 않은 마음, 즉 살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들어 자살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저승업무를 수행하지만 저승사자가 죽은 사람을 대려오는 것이라면 위기관리팀은 죽으려는 사람들을 살리는 것이 목적, 자살자를 살리는 위기관리팀의 수장인 구련은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생명을 먼저 생각하는 따스함이 있습니다. 죽은자도 산자도 아닌 신입팀원이 있는 가하면 철저한 원리원칙주의자도 공존하는 위기관리팀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승의 직장과 흡사한 모습을 비춥니다. 드라마 줄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