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11 4

영화 더 배트맨 · 결말 · 정보 · 평점 · 출연진 · 예고편 · 스포 · 다시보기 · 드라마액션범죄미스터리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더 배트맨 The Batman , 2022 제작 미국 | 액션 외 | 2022.03 개봉 감독 매트 리브스 평점 8.2(다음) 마블 히어로물이 참 많아요. 소재도 다양하고 하지만 항상 선과 악, 정의와 복수는 존재하죠. 시리즈를 많이 기다린 걸로 알고 있는데 드디어 올해 첫 히어로물 이 3월에 개봉이 돼요. 은 낮에는 재벌, 밤에는 히어로가 되어 부패한 도시 고담의 범법자들을 응징하는 브루스 웨인(배트맨), 캣우먼, 리들러, 펭귄맨, 팔코네를 만나며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이며 배트맨이 아직 히어로로 확실하게 자리잡지 못한 2년 차인 시점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해요. 선과 악, 빛과 어둠, 영웅과 악당, 정의와 복수..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살다보면 인간의 본성에 관한 문제가 참 많아요. ..

영화 2022.01.11

저분자피쉬 콜라겐 피부질환, 혈관질환, 관절염 극복, 항산화 효소 활성, 산화 스트레스 완화, 탈모 개선 효과 #피부노화원인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겨울철에 심해지는 피부 노화의 이유는 난방기구 점점 커져만 가는 노화로 인한 외모의 변화 겨울철에 심해지는 탈모. 피무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실내 난방 기구 사용 증가로 더욱 건조해지는 피부 수분 감소, 탄력저하등 건조함이 불러오는 다양한 증상들. 가려움에 염증까지 불러오는 건조함. 이 시기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탈모관리. 두피 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들 머리는 외모에서 굉장희 중요한데요. 잘못된 방법은 두피와 모근을 망가지게 하는 주범! 겨울철 피부건조의 원인 실내 난방기구 전신을 위협하는 콜라겐 부족 전신 건강의 지지대! 우리가 보통 콜라겐을 피부에만 있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혈관, 뼈 치아등 전신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 콜라겐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노화, 관절 약화, 혈관 손..

정보 2022.01.11

백내장 녹내장 원인 증상 치료방법 NK세포 면역력 높이는 방법 양파껍질차 PGA-K 폴리감마글루탄산칼륨 #친절한진료실77회

3대 실명 질환 중 하나, 소리 없는 시력 도둑 녹내장! 추운 겨울이 되면 안압이 상승해 녹내장의 발병률이 올라갑니다. 녹내장은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야 손상이 발생하고 방치하면 실명에 이르게 되는 병입니다. 또한 녹내장은 완치가 불가능하여 상태가 악화하지 않도록 평생 관리가 필요하다는데요. 배우 최정원도 녹내장을 진단받았습니다. 거기에 눈과 관련된 가족력까지 있는 상황이라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친절한 진료실에서 녹내장에 대한 정보, 예방 방법, 그리고 관리 방법을 알아봅니다. 소리 없는 시력 도둑 녹내장! 녹내장도 유전이 된다? 직계가족 중 녹내장 환자가 있으면 녹내장 발병률이 약 9배가 상승합니다. 녹내장의 주요 원인은 안압 상승하면서 시신경이 손상되기 때문입니다. 눈에서 방수를 배출해 순환이 돼..

정보 2022.01.11

기분 좋은 날 탄력 잡는 비법 콜라겐 /엘라스틴 효능 효과 처진 피부 주름 만드는 짜게 먹는 습관 저염 소금 탄력 저하 혈관질환 /동맥경화증 /심뇌혈관 /골다공증 /치주질환 원인 증상 치료 예..

기분 좋은 날 3594회 (방영일 2022년 01월 11일) 위기의 중년 여성들이여. 중년 건강의 핵심, 탄력을 사수하라! 두꺼워지는 나잇살과 탄력을 잃고 축 늘어진 피부를 보면 세월이 야속하다. 게다가 곳곳이 아프고, 쑤시고, 무겁기까지 한 몸. 잃어버린 젊음과 건강을 되찾을 방법은 없을까? 재미있는 피부 탄력 테스트는 물론이고 몸의 탄력을 떨어트리는 습관을 통해 중년 여성을 위한 회춘의 비밀을 알아본다. ■ 연령별 여성 고민 빠지지 않는 팔뚝 살, 저린 손목, 처지는 가슴, 요실금, 불독살 등 여성들은 중년이 되면 말 못할 고민을 안고 사는 법! 그런데 이 고민이 모두 부족한 탄력에서 비롯된 것이라는데... 각 고민에 맞는 해결방안과 탄력을 지키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 중년 여성 건강, 탄력이 결정..

정보 2022.01.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