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9/20 4

나 혼자 산다 363회 재방송 / 예능 / 다시보기 / 줄거리

나 혼자 산다 363회 줄거리 요약 '나 혼자 산다' ‘텔레파시’ 편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무지개 회원들의 ♥쿵짝♥ 폭발 데이! # 민경X세리 – 레전드 먹친의 만남 민경의 NEW 하우스에 초대된 세리! 어김없이 오늘도 등장한 ‘리치 언니’의 클라쓰! 민경을 감동시킨 집들이 선물 ‘오.민.공’의 정체는?! ‘육식파’ 세리를 위해 민경도 차돌 특식을 준비하는데~ 모두가 기다려온 세기의 만남 大공개! # 나래X시언 – 나랑...집라인 탈래? 나래, LA에서 실패했던 집라인 완주에 다시 도전하다! 그리고! 나래를 마중 나온 ‘무지개 입회 동기’ 시언의 깜짝 등장! 이런 모습 처음이야~ 긴장한 나래 옆 오빠美 장착한 시언! 나래이션 크로스! 과연, 그들은 집라인 완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민경장군의 뉴 ..

방송 2020.09.20

오 삼광빌라 1회 재방송 / 드라마 / 다시보기 / 줄거리 / 몇부작

오! 삼광빌라! 1회(50부작) 줄거리 요약 삼광빌라 입주자들의 상상도 못한 정체..?! 비밀 가득한 이 사람들의 사람냄새 나는 동거생활! "자식이 웬수다!" 정보석 불호령에 참으며 굽신거리는 진경...! 머리 아픈 이장우...★ [보기] "훔쳐 온 애인데도..." 속 사정을 다 아는 사람..? 정체를 밝히지 않는 중년의 여성! [보기] 25년 전, 아기를 안고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전인화! 그녀의 정체는?! [보기] "나 얘... 남편!" 시선집중 보나! 궁지에 몰린 그녀를 구하러 온... 려운?! [보기] "아주머니? 누구세요?" 불안한 전인화를 두고 사라진 아줌마! 의문의 남자까지...? [보기] "빛채운...?" 급하게 마감 맞추러 뛰어가다가 사고 난 진기주! 차 주인과 아는 사이...? [보기] ..

방송 2020.09.20

앨리스 8회 재방송 / 드라마 다시보기 / 줄거리 / 몇부작

앨리스 8회(16부작) 줄거리 요약 진겸(주원)은 자신의 옛집에서 태이(김희선)와 함께 살며 그녀를 선생이 보낸 시간여행자로부터 보호하려 한다. 한편 92년 살인 용의자를 만난 민혁(곽시양)은 태이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듣고 분노하는데... [충격 엔딩] 김희선, 칼 맞고 죽어버린 주원 붙잡고 오열!! [보기] [9월 25일 예고] “내가 지킬 거야” 주원, 김희선 살리겠다는 다짐! [보기] [만취Live] 주원, 술 먹고 노래 부르는 희선×다인×재윤에 눈빛 발사↗ [보기] 붙잡힌 김희선, 주원이 쏜 총에 윤주만과 같이 빌딩에서 추락! [보기] 김상호, 용의자 리스트에서 몰래 찢어버린 ‘윤주만 신상정보’ [보기] [오해 금지] 이다인, 창고에 함께 있는 ‘김희선×주원’에 동공 확장! [보기] [입덕영상..

방송 2020.09.20

거짓말의 거짓말 6회 드라마 다시보기 / 재방송 / 줄거리 / 몇부작

거짓말의 거짓말 6회(16부작) 줄거리 요약 미술 과외 선생님으로 우주 집에 들어가게 된 은수. 그곳에서 앞 동에 산다는 같은 교도소 출신 미진을 만나게 된다. 미진의 도움으로 학부모 일일 교사 수업에 참여해 우주와 더 가까워지는 한편, 호란은 은수가 만나고 있는 남자(지민)에게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내가 얼마나 행복해지는지 지켜봐" 이일화를 자극하는 이유리..! [보기] [6회 예고] "행복이라도 꿈꾸시겠다?" 이유리의 행복을 가만히 지켜볼 수 없는 이일화 [보기] "그때 그 벚꽃길 생각이 나네요" 이유리 머리에 붙은 꽃잎 떼어주는 스윗한 연정훈 [보기] [거짓말의 거짓말 OST Part2] 류수정(러블리즈) - 거짓말의 거짓말 (MV) [보기] 연정훈과 우연히 만난 (척하는) 이유..

방송 2020.09.20
반응형